원피스671스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트럼프 조회 1회 작성일 2022-05-19 18:57:22 댓글 0

본문

[원피스 분석]해적왕 밀짚모자 해적단의 최종현상금 그리고 레일리의 현상금을 넘어서는 롤로노아 조로

BGM
✔️Track - Anwar Amr - Epicness
✔️theartistunion - https://theartistunion.com/tracks/af8a3c
✔️나눔뮤직 - https://tv.naver.com/v/10425657

그림출처 PINTERSET

채널 멤버쉽 가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vQbCrW3JQqNFhu24S5zLOA/join
조야tv : [원피스 분석]루피의 사람사람열매 모델 니카를 잇는 또 하나의 전설의 열매 쵸파의 사람사람열매


[원피스 1029화 심층분석]드디어 밝혀지는 상디 눈섭의 비밀 그리고 능력자 안에 숨어있는 악마의 정체


[원피스 1011화 심층분석]20년 떡밥 해소 구름 태양 모든걸 가질 나미!!

Art D Tei : 쵸파는 끝까지 안 밝혀질거같은데 ㅋㅋㅋ 다음 2백베리 최종 300베리
쵸코네 : 다른건 조금 동의가 되는데 쵸파는 완결난 이후로도 펫취급을 당할꺼 같다는 느낌이 듬 오다가 공식으로는 애완동물 취급이지만 비공식으로 사황해적단 간부에 들어가는 강자라는 포지션 유지할듯
10 100 와노쿠니 이후 1000 나중엔 1만 완결되면 만에서 억으로 바뀔듯 말 그대로 1, 0 으로만 표기되는 눈물나는 상황이지만 쵸파가 보기엔 시작이 10인가 50인가 그랬는데 최종적으론 1억이 된다면 애완동물이 1억이면 역대급 가격을 갱신 하는게 될수도
균호 : 만화 이해도가 진짜 뛰어나신 듯 ㄷㄷ 이런 추측이 어떻게 가능하죠
박종현 : 브룩이 제일 낮을 수 있는 이유 중 제 생각으로는 다른 선원들과 브룩의 가장 큰 차이점은 브룩은 옛날 해적이라는 점!

[원피스] 2022년 새로운 미친떡밥 5가지

아무도 몰랐던 2022년 숨은 떡밥들 5가지를 한번에 정리해보았습니다.
쵸파 TV : 제 채널에서 가장 요청이 많은 떡밥 시리즈의 새로운 영상입니다.

반응이 괜찮으면 미친떡밥 2탄도 올리겠습니다
OH떻게하지 : 오니가시마에 꽃힌 칼은 아마 루피가 사용할거 같내요, 조이보이처럼 엄청 거대해진 모습으로 카이도우 줄넘기 한거보면, 나중에 막타로 그 칼을 쓰지 않을까 추측해봅니다.
무자비 : 카이도우랑 킹은 자신들을 해방시켜줄 사람을 기다린건 아닌가 싶네요 루피를 보자마자 조이보이 일수도 있다고 생각했고 테스트 하지 않았나 싶어요 나중에 카이도우가 죽지 않는다면 모모노스케랑 같이 두마리의 용으로 힘이 되줄듯 해요 세계정부와 싸우기엔 혼자 힘으론 부족하단걸 알고있을거 같아요 카이도우도
엉덩민 : 음.. 만약 루피가 루나리아 족과 연관이 있다면 D의 일족 자체가 루나리아,어인 족들의 혼혈이 아닐까요..? 그래서 절반을뜻하는 D 라는 이니셜이 붙은거고 니카도 D의 일족, 즉 혼혈이지만 루나리아족처럼 불의 힘을 사용했기에 태양의 신으로 불린건 아닐까 싶습니다. 루피는 어인섬에서 어인들의 피를 수혈받으면서 각성에 한걸음 다가갔고 그게 니카열매의 각성조건이었을수도 있지않을까 해서요. 각성후 루피의 눈썹 모양을 보면 징베의 눈썹과도 비슷해 보입니다. 그래서 선대의 조이보이도 니카열매를 먹은 반신반어인의 후손이었으며 그때 당시 루나리아족과 어인들이 핍박받는 시대에 모든 종족,나라등의 화합을 위하여 돌아다녔던 사람이 아니었을까.. 생각이 드는데.. 아니겠죠 뭐
Black : 크로커다일이 루피의 적이었지만 정상결전에서 루피를 도와준것 처럼 카이도우도 루피의 아군이 될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REVIEW] 돈77 완전히 묶어버린 미친 수비력ㄷㄷ 7년 내 4번째 우승에 7승 남았다

멤버십 가입
https://www.youtube.com/channel/UCYQ3IkxNYXNtd2TsK5ylevw/join

조코피몰
https://smartstore.naver.com/jocopi


#조코피 #NBA #조현일 #해설 #농구 #KBL

광고/문의 - deuk-hyeon.kim@lyholdings.co.kr
조코피TV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jocoptv/​​
Yu4bbie New : 오늘 경기보고 현지에선 골스의 챔피언 DNA 라던지, 커 감독의 역량이라던지, 골스 시스템 농구의 위력이라던지, 위긴스, 그린등의 수비능력이라던지 승리 요인들을 찾느라 바쁘겠지만.. 사실 지구 반대편에 있는 고독한 흑마법사의 골스 승리를 위한 처절한 버프가 있었음을 우리는 기억해야 할 것이다
Andrew Zang : 오늘 골스는 골스다운 경기를 했습니다. 그러나 댈러스는 지난 두 시리즈 모두 첫경기 패하고 시리즈를 거머줬기 때문에 방심은 금물이라 봅니다.
커 감독과 키드 감독의 지략대결도 볼만합니다. 키드 감독은 유타에서는 고베어, 피닉스에서는 CP3. 주 득점원보다는 경기의 핵심이라 여기는 선수를 지독하리만큼 집중 공략하므로 재미를 봤는데 누구를 공략하러 들지 궁금하네요(대개 커리겠지만).

2차전 양상이 시리즈 전체 향방을 결정할 것 같습니다.
골스가 2승을 하면 원사이드하게 흘러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단호박 : ㅋㅋ 그의 예상은 항상.... 덴버전부터 모두가 골스라고 할 때 NO라고 했던 강단을 꾸준히 가져가 주시길 바랍니다.ㅋㅋㅋ
_마따시 : 조던 나올때마다 임팩트가 진짜 ㅋㅋ 수비는 다소 아쉬워도 큼지막한 스텝을 이용한 공격은 시원시원해서 보는 재미가 있음
슈퍼브루니 : 아직 기뻐하긴 너무 이르다. 상황이 불리해지면 조코피횽 또 골스가 이긴다고 태세전환하신다. 멤피스때 우리 모두는 지켜보지 않았던가. 다시 골스가 이긴다고 했다가 시리즈 내내 죽어있던 베인, 브룩스 바로 살아나서 뽀록샷 다 들어가고. 으으으 그의 마법이 모란트는 살리진 못했지만 그의 힘은 여전히 막강하다.

... 

#원피스671스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8,86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kp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