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퍼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유단자 조회 3회 작성일 2022-08-08 16:58:01 댓글 0

본문

리퍼비쉬? 리퍼제품? 리퍼란 무엇인가! 간단설명! - 쇼호스트 윤나라

리퍼판매 리퍼제품 리퍼교환...대체 리퍼가 뭐길래?
리퍼를 왜? 파는건지 왜? 사는건지! 리퍼에 대해서 간단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http://www.showshop.co.kr/shop/shopbrand.html?type=Y\u0026xcode=008
이상우 : 리퍼 제품 새제품과 다를것 없이 가격좋고 믿을 수 있어 강추 합니다^^
게임에 세계 : 정말잘들었어요리퍼강추
어시맨 : 리퍼 제품 60만원 하는데 폐기 비용이 그렇게 든다고 하시는 말씀인가??? 말이 되나요?????
유튜브시청자 : 3번 ㅈㄴ 깨름직.. 이 사람 저 사람 다 만져보고 착용하고 몇달 길게는 몇년을,,흐

미국/이란 드론 전쟁 MQ-9 리퍼 란?(미래전쟁 : 무인 공격 드론)

No.63
네이버카페에도 보안관련 정보가 있으니 이용해주세요~
https://cafe.naver.com/prsystem17

안녕하세요 보안쟁이 PR입니다.
2020년 1월 2일 새벽 바그다드 국제공항 출입국장 진입로에서 이동 중이던 SUV 2대가 미군의 폭격으로 폭발합니다.
영상을 같이 보실까요?
솔레이마니와 알무한디스 일행은 잠시 후 공항 주차장에 대기하고 있던 차량 2대에 나눠 타고 공항 밖으로 나가는
진입로를 지나던 중 미국 합동특수전사령부가 띄운 리퍼가 발사한 4발의 헬파이어 미사일 공격을 받았습니다.
차량에는 이란 쿠즈군 소속 사령관 카젬 솔레이마니와 이라크 인민동원군 부사령관인 아부 마흐디 알무한디스 및 이란 이라크
PMF(시아파 민병대) 간부 10명 가량이 사망했다고 합니다.
미 국방부는 3일 이란 혁명수비대 최정예 부대 쿠즈군을 이끄는 카젬 솔레이마니 사령관을 제거했다고 인정했습니다.
현존하는 가장 강력한 공격용 드론으로 알려져 있는 MQ-9 리퍼는 '하늘의 암살자'라고도 불립니다.
폭발 후 차량 사진을 보면 도로의 모습은 영상처럼 큰 폭발이 있었다고 생각되지 않을 만큼 파손이 적습니다.
차량만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이며 주변의 파손이 눈에 띄게 적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는 무인 드론을 사용하여 폭격보다는 정밀 타깃으로 지정한 목표를 겨냥하는 조준사격에 가깝습니다.
기존의 폭격 보다 더 무서운 미래전쟁을 알리는 무기로 평가가 되고 있는데요

저는 이전 ‘킬러 드론’ 영상편에서 무인 드론의 공격성을 설명드린 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이런 가까운 미래에 강력한 기술이 전쟁의 속도를 빠르게 발전할 수 있음을 언급한 적이 있는데요
MQ-9 리퍼 사양을 한번 같이 보시면 전폭 20m, 중량 2.2t 대형 세단 정도의 무게가 하늘을 날아다니는 거죠
헬파이어 미사일 14발 탑재, 무장 상태로(7,500m 상공) 14시간 이상 비행할 수 있고 고성능 엔진(950마력)을 탑재로 시속 480Km로 비행합니다.
레이더는 적외선 센서 카메라, 레이시온 시뷰 레이더 주야간을 불문하고 목표 탐색, 추적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첨단 관측/표적 확보장치(MSTS)를 이용해 표적만 골라 타격할 수 있습니다.
항속거리는 5,926Km 미국 본토에서 일본까지 작전이 가능합니다.
조종은 원격조종으로 미국 버지니아주 랭리미 중앙정보국 본부에 있으며 대당 가격은 약 1,700만달러 한화로는 약 198억입니다.

미국과 이란 거리가 12,000Km 이상으로 이는 지구 반대편 어디든 원격 조종이 가능한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현장 상황에 따라 근거리 조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번 공격은 새벽시간에 이루어졌는데요
적외선 센서 카메라를 통해 주야를 불문하고 목표를 정확하게 탐색하여 추적하고 격파가 가능함을 입증했습니다.
어두운 하늘에서 숨죽여 다가온다니 왜? 하늘의 암살자라 불리는지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세계 최장의 전력을 보유한 미군은 공격용 드론 무기에도 가장 앞서 있고 드론을 실전에서 가장 많이 활용하는 국가도 미국입니다.
드론의 군사적 활용 가치가 높아지면서 미국뿐 아니라 영국, 이란, 이스라엘, 대한민국, 북한 등도 드론 확보를 늘리고 있습니다.
과거에 감시, 정찰 용도로 사용했다면 이제는 각종 미사일과 정밀 유도탄을 장착한 공격론 드론이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무인기에 탑재되는 정밀유도폭탄도 진화하여 있는데요
윌스트리트저널은 작년 5월 ‘미 중앙정보부(CIA)와 국방부가 기존 헬파이어 미사일을 개량한 일명 닌자 폭탄 ‘헬파이어 R9X’를 운용해 왔다’고 보도했는데요
이는 목표 반경을 폭파하는 기존 헬파이어와 달리 폭발 없이 6개의 칼날이 튀어나오며 표적을 정교하게 제거한다고 합니다.
2017년 2월 CIA가 알 카에다 이민자 아부 알 카이르 알마스리를 제거에 닌자 폭탄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당시에 공개된 사진을 보면 알마스리가 탄 승용차 외엔 폭파 흔적 없이 차량 지붕이 길쭉한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
앞 유리에도 금이 갔지만 와이퍼는 제자리에 있을 만큼 닌자 폭탄의 정확하고 정교했습니다.
미사일이 움직이는 차량의 운전자를 죽이지 않고 조수석에 앉은 표적만 제거하는 것이 이론적으로 가능하게 되었음일 확인한 사건입니다.

주변에 아무 피해도 없이 목표만 파괴해버리는 미국의 드론 기술력은 정말 현존하는 가장 강력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가까운 미래 전쟁은 드론과 사이버 테러 전쟁이 될 것입니다.
드론 공습이 새로운 전쟁 방식으로 자리매김하고 훨씬 많은 작전에 사용되리라는 것은 예상된 현실입니다.
또한 보안전문가들은 이번 ‘솔레이마니 제거 작전'으로 대규모 사이버 공격도 발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란은 지난 2012년, 2013년 미국의 경제 제재에 맞서 해킹을 통해 뉴욕 증시와 나스닥, 뱅크오브아메리카 같은 주요 은행들의 홈페이지를 마비시켰으며
2015년 라스베이거스의 샌즈 카지노의 서버를 공격하면서 호텔과 도박 업무에 차질이 생기기도 했습니다.
이는 양국의 국사, 금융, 산업 인프라에 대한 사이버 공격을 감행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하고 있습니다.
끝으로 영화 ‘아이 인더 스카이’ 그리고 ‘드론전쟁 : 굿킬’ 더 이상 영화 속 이야기가 아닌 실전에서 위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2016년 영화 ‘드론전쟁 : 굿킬’ 의 영화 속 드론 전략팀 지휘관은 다음과 같은 대사를 합니다.
"드론은 어디든 날아다닌다.
목표물을 제거하고 위협 요소를 무력화할 수 있다.
그렇다 전쟁은 이제 1인칭 슈팅 게임처럼 여기서 방아쇠를 당기면 누군가는 세상에서 사라진다"

경제 제재 → 사이버 테러 → 드론전 → 미래 전쟁?
이번 솔레이마니 제거 작전이 미래 전쟁을 알리는 시발점이 되지 않았으면 합니다.

오늘도 보안쟁이 영상을 시청해 주셔서 너무 감사하고요
댓글을 달아 주셔서 또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 구독하기 한번씩 꾹 부탁드릴게요
그럼 오늘도 행복하세요

홈페이지 http://www.prsystem.kr
블 로 그 https://blog.naver.com/prsystem17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rsystem17
근육보이 : 재밌는 영상 감사합니다!^^
Michael Ahn : 미국 이란 군사력에서 비교가 불가능한데... 어쩔
영상 정보 잘 보았습니다
Yeom Seo : 미래전쟁에 무인 드론이 날라다닌다니 섬듯한데요
이순돌 : 미국 대단한 나라다
MS [Funny Video] : 더 무서워 지는 것 같아요~~

리퍼란 이런것

네이버 "오버워치 집합소" 가페 가입
페이스북 "오버워치-overwatch 페이지 좋아요
오버워치 : 구독 해주세요~~

... 

#리퍼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15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kps.or.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