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차싸게사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타이거마스크 조회 2회 작성일 2022-05-18 18:08:25 댓글 0

본문

신차 싸게 사는방법 3가지 (난 200만원싸게삼)

이미 계약금10만원을넣으신상태에서 계약파기하시면 2개월간 계약못해요!ㅜ
다른딜러분한테하려면 명의를 다르게하는방법이 있습니다
서로 WINWIN했으면좋겟습니다~

https://coupa.ng/bRcSyE
해당링크로 구매하시는 경우 소정의 수수료가 저에게 지급됩니다.
안인우 : 유익한 정보네요~ 감사합니다^^
크록하 : 스팅어 살건데 진짜도움많이되는영상입니다!!!사랑합니다
gend Ve : 올해 말에 차를 구매할 생각이였는데 중요한 정보 잘 얻고 가요~!~!
기탁권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박병욱 :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신차구매요령 l "어떻게 저렴하게 사요?" 물어보면 99%안알려주는 국산차 싸게 사는 법ㅣ최대 "140만원 할인"도 가능할걸요?

#현대차#기아차#신차구매요령
이제 견적을 알아봐야겠죠?
"겟차" 이용 링크 : https://bit.ly/38w7E2v
추천인 : "'블라인드(한글)"-꼭 입력해 주세요. 여러분께 특별 혜택을 드립니다
추천인 입력시 혜택 : +차량 출고시 소낙스 7만원 상당의 세차 용품 세트 지급!(시청자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어서 광고 하기로 했습니다)
지점, 대리점 방문이 부담스러우신 분 혹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알아보기 귀찮으신 분, 할인정보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 리스와 렌트 견적 비교가 필요하신 분들 한마디로 신차 구매를 하실 분들은!
"겟차"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견적 신청해보시면 손쉽게 소파에 누워서도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신청 시 추천인에 "블라인드" 입력하시면 차량 출고 시 7만 원 상당의 독일 소닉스 세차용품 세트가 지급됩니다.(입력 안 하시면 안 드려요...)


00:00 인트로
00:55 해당 차종의 동호회 카페 가입
03:00 온라인 딜러수배
04:01 지점과 대리점 차이
06:19 딜러와의 협상팁
07:49 중요! 카드캐쉬백
08:52 계약진행
10:16 차량출고 후 확인사항
11:02 아웃트로
블라인드_Car Story : 영상에 설명되어 있는 내용 외에 정말 간편하게 소파에 누워서 견적을 받아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겟차" 어플을 이용하시면 정말 쉽게 누워서도 비교가 가능해요
겟차 이용 링크 : https://bit.ly/38w7E2v
추천인 : 블라인드(한글)-견적 신청시 추천인에 꼭 입력해 주세요!
추천인 입력시 혜택 : +차량 출고시 소낙스 7만원 상담에 세차 용품 세트 지급!(시청자분들께 혜택을 드릴 수 있어서 광고 하기로 했습니다)
(입력 안 하시면 안 드려요...)
지점, 대리점 방문이 부담스러우신 분 혹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알아보기 귀찮으신 분, 할인정보를 실시간으로 보고 싶으신 분들, 리스와 렌트 견적 비교가 필요하신 분들 한마디로 신차 구매를 하실 분들은!
"겟차"어플을 다운로드하시고 견적 신청해보시면 손쉽게 상담이 가능합니다. 상담 신청 시 추천인에 "블라인드" 입력하시면 차량 출고 시 7만 원 상당에 독일 소닉스 세차용품 세트가 지급됩니다.
SOO HWAN CHAE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JJ Q : 정말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영상은 일반 소비자가 어디 가서 눈탱이 안 맞을 정도로 알고는 있어야 하는 기본적인 내용입니다.
고객도 과도한 지원 바라지 않고 딜러분들도 적정선에서 이득 얻으시고 상생하길 바랍니다.
초코하임 : 정말 이 방송 채널 최고에요~!! 초보인 저두 설명도 이해하기 쉽게 잘 해주셔셔 감사합니다 ❤️
yk kim : 잘 봤습니다. 자세하고 꼭 필요한 정보였습니다. 감사합니다. ^^

국산차 신차 구매시 할인 받는법. 모르는 사람이 태반입니다

사소하지만 신차 계약시 여러분들이 알고계신다면
요구하실수 있는데 모르는 분들이 태반이라 이렇게 영상으로 전합니다.
대리점과 직영점... 논란의 소지가 있지만 악용하지는 맙시다.
소비자는 모든 구매 조건을 알고 구매에 임해야합니다.
서로 윈윈하자구요.

채널 구독하기
https://bit.ly/39jDqv2
김대현 : 동호회 운영진도 몇번 해본 나름 이쪽으로 좀 아는 사람인데, 간혹 동호회에서 난 현금 얼마 받았다 자랑하는 분들도 있더라만영맨들도 가정이 있는 사람들이니 적당선에서 합의 보시는게 좋은것 같구요~ 반대로 나이가 좀 있는 여성분들은 너무 허접하게틴팅이나 블박을 받아서 화가 나기도 하더만요~ 적당한 선으로 하는게 좋은거구요~ 제 경우엔 틴팅은 좋은걸로, 블박은 중급으로 합니다~ 계약전에 다 이렇게 합의를 봐야 합니다 서면으로 틴팅은 어디꺼 어느급으로, 블박은 뭐로~ 딱 명시해서 조율하는게 필요합니다 거듭 말하지만 적당선에서...,
K_atomm 94 : 바이킹 TV님 신차 구매 고민 중에 있는 구독자 입니다 일단 민감한 부분 영상에 담아주셔서 감사해요 개인적인 질문이지만 조언 좀 구하고 싶어서요. 좋은 방향이 아니라는 건 알지만 현재 저는 지금 회사 직원의 친구분한테 소개를 받았구요 차량은 렉스턴 스포츠 칸 모델 입니다. 옵션 추가 총 견적은 3,800 정도 되는데요 썬팅은 브이쿨K 블박은 아이나비 QXD7000 요구사항 들어 주시겠다고 하시더군요 이게 적정 선인지 아니면 추가로 유리막이나 언더코팅, PPF 같은 것을 더 요구 할 수 있을지 그 선을 잘 모르겠네요ㅜㅜ
박상학 :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꼭 할인을 많이 받아야겠다는 생각보다 적당한 선에서 내게 필요한 쪽의 합의를 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zerodux : 정부도 회사도 개인도 투명하게+저렴하게 살 수 있는 공식적인 제도가 마련되길 바라 봅니다..
나만의일기장 : 딜러가 얼마 안남아서 힘든것도 있지만.. 사실 가장힘든건.. 수당이 나오면 서비스 나가기전 인센티브가 소득으로 신고되는 구조가 없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고객님들께 페이백으로 나가고 실제 번돈은 인센티브에 30프로도 안되는데 매년 5월에 소득신고는 100프로 신고되서 세금만 폭탄맞아 토해내는 경우가 많아서 힘든 상황입니다.....

고객님들 마음도 이해가 갑니다.. 하나라도 더 저렴하게 사고 싶으니까요~ 그래서 저희 수당이 애초에 없어져서 차값이 저렴해지고 실제로 친절하고 노력한 사람만 차를 파는 세상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월급제로 가고 실제로 판매직을 즐거워 하는 분들만 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 시장 상황은 복장도 아무렇게나 입고 엄청 친절하지 않아도 서비스 많이 주는 사람에게 계약을 하는 상황이 속상합니다 !!

고객도 싸게 구입하고 딜러도 덜 남더라도 소득신고 부분에 손해가 없는 세상이 오길 바랍니다.

실제로 이바닥에 있다보니 얼마까지 해주실 수 있냐는 고객에 질문에 고객님 마음도 이해가지만 늘어나는 세금에 속상하고 어려운 부분이 많아서 속마음을 적어봅니다!!

그래도 서비스 받으면서 구입하세요!! 대신 딜러도 비용처리 할 수 있게 원하시는 메이커에 썬팅 블박 및 기타 여러가지 서비스를 요청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딜러는 샵에서 쓰는 비용은 어느정도 비용처리는 가능합니다!! 싸구려가 아닌 메이커를 알아보시고 요구하시는게 가장 좋다고 생각합니다.

... 

#신차싸게사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6,688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kps.or.kr. All rights reserved.  연락처 : help@ggemtv.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