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장난감추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허니버터칩 조회 0회 작성일 2022-08-05 20:13:33 댓글 0

본문

찐집사 김명철 수의사가 추천하는 내돈내산 고양이 꿀템 베스트3

고양이 수의사 미야옹철이 '절대 사지 않는 제품' 리버스 버전
절대 사는! 두번 사는! 내돈내산! 협찬❌ 스테디 제품
다른 영상에서 문의주셨던 제품들 여기 다 있답니다~!
#고양이장난감 #고양이빗 #고양이밥그릇

김명철 수의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grrvet/

사모님 냥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at_samonim/

애기씨 냥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cat_babyc/

✉️사연제보
grrvet@gmail.com

✉️ contact
grrvet@naver.com
김이박최 : 아 저 강아지풀 진짜 수명 2분임ㅋㅋㅋㅋ 택배 뜯자마자 내가 신나서 고양이 부르면서 흔드니까 막 달려와서 낚아채는데 바로 툭하고 떨어져 나감ㅋㅋㅋㅋ
전예지 : 초반에 사람눈에 이쁜거 빼고 고양이에게 좋은거 넣어달라는 말 너무 동감이에요 ㅠㅠ 필요없는 색소 다 빼고 색소빠질걱정 없는거, 혹여 접착이 떨어졌을때 애기들이 삼킬 걱정 없는 부분 등 고양이에게 안전하고 재밌는게 제일 중요한거같아요 ㅠㅠ~
6시내고양이 : 1. 0:43 캐티맨 강아지풀, 억새풀(갈대x)
2. 2:41 하겐 캣잇 먹이퍼즐, 푸드트리
3. 3:54 펫홀릭 미로터널
아차상
1. 6:00 케어펫 사랑빗
2. 6:34 네스트보울 식기
김성훈 : 잘 봤습니다 저는 비케몰 고양이빗 쓰는데 안아파하고 잘 빗겨요
예니 : 와ㅠ 터널 리필 찬성이요 !!!! 제발 만들어주십셩 ...

고양이 장난감 추천!(브리티쉬숏헤어) [팥시루 이야기 #5]

아기 고양이 시루 장난감 상자 대개봉

시루 놀아줄 장난감이 부족한 거 같아서 “고양이 장난감”을 검색하고 무진장 많이 샀어요
장난감 모두 정말 잘 산 것 같아서 뿌듯하네용!

제가 최저가로 산 건지는 잘은 모르겠으나 제가 직접 구매한 가격으로 공개해드립니다

1️⃣ 에이치유원 쩐이 디스크볼(오렌지) : 6,710원
2️⃣ 르칙 캣텀블러 나무선인장 : 예상 가격 1~2만원 대
(이건 생일 선물로 받은 거라 잘 모르겠어요)
3️⃣ 바이셀 고양이 장난감 플라잉 버터플라이(색상 랜덤/3개입) : 8,300원
4️⃣ 마따따비 막대(2개입) : 3,500원
5️⃣ 스토어33 꼬물꼬물 뱀 모양 고양이 장난감(핑크) : 4,800원
6️⃣ 힐링타임 니나노 부들부들 막대(랜덤/5개입) : 4,270원


이외에도 고양이들이 좋아하는 장난감들이 더 있나요?
있으면 댓글에 많이 많이 써주세요❣️

'좋아요'와 '구독' 꾸욱 눌러주시고
초보집사들과 아기 고양이 시루의 재미난 영상들을 살펴봐주세요

단팥빵네 고양이의 instagram danpatppangs_cats
아빠 집사의 instagram drumgoon
엄마 집사의 instagram yewxn
루하이 : 시루 너무 사랑스러워요~♡
볼때마다 심쿵 하고 가요~~
냥팔TV : 냥이 귀여워요 ❤️
첫번째 장난감은 오래써서 그런건지 ..
애들이 요령을 안건지 모르겠지만
굴리다가 두앞발로 공을 빼더라구용 ㅋㅋㅋ

처음에는 이게 왜 자꾸 빠지지.. 하다가
최근에 알았어요 멍때리면서 노는거 보고있다가
갑자기 앞발로 잡아서 똑 ~ 빼더라구요 ㅋㅋㅋㅋㅋ

보고 토끼눈됬어요 띠용!..
예은 : 장난감가지고 노는 시루 너무 귀여워용...
Ruth Park : 오옹 장난감 종류가 참 다양하네요~ 몰랐는 냥이의 세계 잘 보고있어요~~
신인재 : 고양이가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 잘보고 갑니다 !! 영상많이 올려주세요 ㅎㅎㅎㅎ~

집에 혼자있는 고양이에겐 어떤 장난감이 좋을까?

#윤샘의마이펫상담소 #수의사 #윤샘
낮동안 홀로 무료함을 달래는고양이를 위해 우리가 해줄수 있는 것들을 알아보자.

윤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my.pet.clinic/
광고 및 보호소RAY후원문의: hong.jun.yoon@gmail.com

종로구에서 월드펫 동물병원을 20년째 운영중입니다.
우주고양이 : 우리집냥은 병뚜껑,머리끈 제일 좋아함. 그거 갖다가 혼자 신나게 축구하다가 냉장고,가구 밑에 골인시킴. 그런데 그래서 내가 싫어함.
양양아 사랑해 : 혼자 상상하면서 논다니 생각만해도 너무 귀엽네요☺️
HZ : 윤샘 엄청 똑똑한 변호사 고양이가 다른 고양이들을 위해 냥류 대표로 사람이 되버리신 것 같다(?)..
옥수수찐빵 : 수의사이기 전에... 훌륭한 집사님이시네요.. 영상 하나하나 사랑이 느껴지네요
파란하늘 : 잘 듣고갑니다. 장난감을 계속 놔둔 무신경을 탓해야겠네요 ㅎ 다양한 장난감 많이 사서 지겹지않게 가끔 번갈아 던져줘야겠어요~^^샘 말씀하실때 냥이들이 주변 어슬렁거리는 것 너무 귀엽고 자연스러운 분위기같아 재밌고 좋아요~^^

... 

#고양이장난감추천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91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ckps.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